단독 경기도 내 일부 태국인 마사지 업소 '불법 성매매 성행' 중앙신문


팔꿈치를 이용 마사지를 받고나면 하루이틀 또는 오랫동안 몸이 아픕니다. 계속 아프게 하면 "스탑(stop)!"을 외치고 프론트에 가서 마사지사 교체를 요청해야 합니다. 추천하기 어려운 곳은 마사지사들이 제대로된 유니폼도 없고, 거리로 나와 호객행위를 하는 곳입니다. 직원들은 고객들이 있는데도 꺼리낌없이 대화를 하고 까르르 하고 웃습니다. 화장실을 가보면 악취가 나고, 쓰레기가 넘치는 곳도 있습니다. 마사지공간이 아닌 직원들이 이용하는 공간은 거의 쓰레기장 수준인 곳도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불법 변태영업을 한 한국의 태국마사지 업소들을 무더기로 적발됐다는 보도도 있습니다. [프라임경제] 웰빙 트랜드의 한 축을 차지하고 있는 마사지 시장에 큰 변화가 일고 있다. 한동안 태국식 마사지점이 많은 인기를 얻었지만 최근 중국 전통 발 마사지에 대한 수요와 인기가 급상승중이어서 젊은층을 중심으로 급속히 퍼지고 있다. 11번가는 안전한 상품 판매를 위해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경북 포항의 한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던 불법체류 여성 A씨가 에이즈에 걸려 사망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지역사회가 발칵 뒤집혔다. A씨가 마사지 업소에서 ‘불법 성매매’를 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면서 전염 우려가 제기돼서다.


럭셔리부터 부티크까지, 뉴욕 최고의 숙소를 소개하는 종합 가이드입니다. 엄선된 최고의 럭셔리 스테이케이션 리스트를 통해 인도의 언덕의 여왕, 우티에서 럭셔리 여행의 정점을 경험해 보세요. 왕궁부터 고요한 리조트까지, 완벽한 휴양지를 찾아보세요. 영성과 모험이 어우러진 세심한 여행 일정으로 7일간 다람살라를 여행하는 여정을 시작하세요.


늦은 저녁을 먹고, 집사람에게 어이, 안마 좀 혀봐 했더랬죠. 당시 12살, 7살된 아이들에게 집사람 하는 말, 얘들아, 여기 아빠한테 와서 마구마구 밟아라 하더라고요.... 당시 아이들이 고사리 주먹으로 두들겨주던 안마의 손길은 정말 행복 그 자체였습니다.


하루 종일 관광하느라 지친 몸이 개운하게 풀릴 것입니다. 자기가 묵고 있는 호텔에서 마사지를 해도 되지만 삔까오와 랏담리 주변에 저렴하고 수준 높은 마사지샵이 있습니다. 문제는 이 같은 일이 특정 지역, 특정 시점에만 발생한 사건이 아니란 것이다.


저녁에는 다채로운 중국 요리와 길가에서 파는 간식들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백팩 여행자들 사이에서 유명한 쿤옴 크루는 생동감 넘치는 거리로, 다양한 카페, 상점, 클럽 등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밤에는 거리음악, 스트리트 푸드, 그리고 다국적 사람들이 많이 모입니다. 방콕의 최신 쇼핑 명소인 아이엠네쇼핑몰은 각종 명품 브랜드부터 태국의 전통 공예품까지 다양한 쇼핑 체험을 제공합니다.


바로 그 무렵 만난 것이 태국마사지였어요.”운정 ‘태국마사지’ 박재군 대표의 말이다. 그는 푸켓, 파타야 등지에서 태국마사지를 받으며 몸이 한결 좋아지는 걸 느꼈다고 한다. 그 후 태국마사지를 자주자주 받게 됐는데 그로부터 얼마 뒤 그토록 낫지 않던 어깨와 팔이 호전되는 경험을 했다고 한다.


태국인을 고용하다 걸린 업주들은 200만 원 내외의 벌금을 물고 영업을 계속한다. 마사지사, 업주, 브로커 모두가 불법을 저지르지만 유독 태국인 마사지사에게만 가혹한 책임이 돌아간다. 다 같이 불법에 공모하지만 그에 대한 책임은 유독 약자들에게만 크게 돌아간다는 점. 이 점이 태국마사지 업소를 취재하며 다시 확인한 한국 사회의 특징이었다. 태국 전통마사지 전문가들로 구성되어진 고고타이 마사지! 스트레스 감소


“그런 일을 겪고 나니 자연스럽게 저 자신이 태국마사지 전도사가 되더라고요. 그리고는 국내에도 이를 알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그는 올해 중반, 자신의 이런 생각을 담아 파주시 동패동, 운정 이마트 인근에 태국마사지 매장을 오픈했다. 그는 국내 많은 이들이 생활 속에서 어렵지 않게 태국마사지를 접하며 도움을 받았으면 하는 바람을 갖고 있다. 따라서, 태국 여행시 마사지 업소를 방문하실 때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길 당부드리며, 특히 여성 분들의 경우 가급적 남성 마사지사를 이용하지 않는 것이 안전합니다. [정보] 태국 마사지 용어, 종류, 왓 포 교육태국에 왔으면 한 번쯤 마사지를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마사지 가게 주인도 ‘마사지의 한 과정’이라며 옹호했고, 어떻게 성폭행을 당했는지 직접 보여달라고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곳에서 100바트 더 주고 하는 vip룸은 예약하지 않으면 거의 이용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마사지만 안하고, `엉뚱한 짓'을 했기 때문인데,, 태국에서 데려온 마사지 종업원은 불법노동자가 많아 단속의 대상이 된다고 합니다.


오일 마사지의 미끌미끌하고 나중에 샤워까지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싫으시다면 타이 마사지를 추천드립니다. 타이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옷을 입은 상태에서 마사지사들의 손가락 압력의 힘으로 꾹꾹 눌러주면서 스트레칭을 해주는 느낌입니다. 저처럼 몸이 뻣뻣하신 분들은 시술 중 조금 아플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누리아이-5800’을 주력 출품한다.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찾는 푸미흥에 많은 분들이 ... 호치민에 집주인이 직접 운영하고 상담하고 예약을 진행하는 420빌라즈 입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부터 구엘 공원까지 안토니 가우디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걸작을 발견하며 3일간의 바르셀로나 여행을 떠나보세요. 바르셀로나에서 가우디의 최고의 작품을 탐험하는 최고의 여행 가이드입니다. 신선한 와사비의 알싸한 맛부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현지 해산물의 신선함까지, 일본의 맛의 보고인 시즈오카를 통해 미식 여행에 빠져보세요. 기억에 남을 최고의 몬트리올, 퀘벡 호텔을 찾아보세요.

목포오피 목포오피 광주op 광양오피 광주op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